본문 바로가기
데이터 마케팅/DA 배너광고

코멘토 PT_페이스북 실무 5주차

by zoeyoon 2022. 5. 8.

 

 

켐페인 목표- 전환 - 카탈로그 판매

카탈로그 판매 - '전환 광고' 의 일종. 리타겟팅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던 제품을 카테고리로 묶어 보여줌으로써 구매를 극대화하는 광고. 

 

 

 

카탈로그 실습 

- 제품추가 1개 :

- 제품 여러개 추가 :

- 픽셀 : 500X500 이미지 사이즈여야 함. 페이스북 룰에 맞는 데이터를 제공해주어야 '픽셀'을 통해 긁어 올 수 있다.

- 수동 : 하나하나 제품추가!

- 데이터 피드': 엑셀파일로 업로드! 페이스북이 알아볼 수 있게끔 엑셀이 되어야 함. 템플릿을 제공해줌.

 

 

카탈로그 광고는 롱테일 광고라고도 함. 하나하나 제품에 공을 들인다기 보단

아주 기본적인 이미지와 텍스트를 가지고 기계적으로 더 많은 제품을 유저들에게 제공.

 

그 외,

쿠폰광고

 

인플루언서 광고

 

브랜디드 컨텐츠 광고 - meta

 

등을 활용할 수 있다.

 

 https://bit.ly/3D9XCOz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