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켐페인 목표- 전환 - 카탈로그 판매
카탈로그 판매 - '전환 광고' 의 일종. 리타겟팅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던 제품을 카테고리로 묶어 보여줌으로써 구매를 극대화하는 광고.
카탈로그 실습
- 제품추가 1개 :
- 제품 여러개 추가 :
- 픽셀 : 500X500 이미지 사이즈여야 함. 페이스북 룰에 맞는 데이터를 제공해주어야 '픽셀'을 통해 긁어 올 수 있다.
- 수동 : 하나하나 제품추가!
- 데이터 피드': 엑셀파일로 업로드! 페이스북이 알아볼 수 있게끔 엑셀이 되어야 함. 템플릿을 제공해줌.
카탈로그 광고는 롱테일 광고라고도 함. 하나하나 제품에 공을 들인다기 보단
아주 기본적인 이미지와 텍스트를 가지고 기계적으로 더 많은 제품을 유저들에게 제공.
그 외,
쿠폰광고
인플루언서 광고
브랜디드 컨텐츠 광고 - meta
등을 활용할 수 있다.
'데이터 마케팅 > DA 배너광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멘토 페이스북 실무 4주차 (1) | 2022.04.29 |
---|---|
코멘토 페이스북 실무 3주차 (3) | 2022.04.20 |
코멘토 페이스북 실무 2주 차 (1) | 2022.04.15 |
코멘토 페이스북 실무 1주 차 (2) | 2022.04.08 |
댓글